728x90
#include <GL/glut.h>
#include <GL/gl.h>
#include <GL/glu.h>
#include <stdio.h>
#include <windows.h>
void MyDisplay()
{
glClear(GL_COLOR_BUFFER_BIT);
glPointSize(4.0); //먼저 점 사이즈 정해주기
glBegin(GL_POINTS);
glColor3f(255, 0, 0); //먼저 색깔 정해주기
glVertex3f(0.0, 0.0, 0.0);
glColor3f(0, 0, 255);
glVertex3f(0.0, 0.5, 0.0);
glColor3f(0, 255, 0);
glVertex3f(0.5, 0.0, 0.0);
glEnd();
glFlush();
}
int main(int argc, char* argv[])
{
glutInit_ATEXIT_HACK(&argc, argv);//운영체제 세션에 연결
glutInitWindowSize(300, 300); // 윈도우 크기
glutInitWindowPosition(100, 100); // (100,100) 위치에 윈도우
glutInitDisplayMode(GLUT_RGB | GLUT_SINGLE);
glutCreateWindow_ATEXIT_HACK("OpenGL Example2"); //새로운 윈도우 생성
glutSetWindowTitle("OpenGL Example2"); //윈도우 타이틀 설정
glutDisplayFunc(MyDisplay); //그리는 함수 탑재
glutMainLoop(); //계속 실행되면서 사용자나 시스템에 의해 발생한 메시지를 받아 메시지 처리 함수를 호출
return 0;
}
#include <GL/glut.h>
#include <GL/gl.h>
#include <GL/glu.h>
#include <stdio.h>
#include <windows.h>
void MyDisplay()
{
glClear(GL_COLOR_BUFFER_BIT);
glLineWidth(2.0);
glBegin(GL_LINES);
glColor3f(255, 0, 0);
glVertex3f(0.0, 0.0, 0.0);
glVertex3f(0.5, 0.0, 0.0);
glColor3f(0, 255, 0);
glVertex3f(0.0, 0.5, 0.0);
glVertex3f(0.5, 0.5, 0.0);
glEnd();
glFlush();
}
int main(int argc, char* argv[])
{
glutInit_ATEXIT_HACK(&argc, argv);
glutInitWindowSize(300, 300); // 윈도우 크기
glutInitWindowPosition(100, 100); // (100,100) 위치에 윈도우
glutInitDisplayMode(GLUT_RGB | GLUT_SINGLE);
glutCreateWindow_ATEXIT_HACK("OpenGL Example3");
glutSetWindowTitle("OpenGL Example3"); //윈도우 타이틀 설정
glutDisplayFunc(MyDisplay);
glutMainLoop();
return 0;
}
#include <GL/glut.h>
#include <GL/gl.h>
#include <GL/glu.h>
#include <stdio.h>
#include <windows.h>
void MyDisplay()
{
glClear(GL_COLOR_BUFFER_BIT);
glBegin(GL_POLYGON);
glColor3f(255, 0, 0);
glVertex3f(0.5, 0.5, 0.0);
glColor3f(0, 255, 0);
glVertex3f(-0.5, 0.5, 0.0); //x축만 마이너스
glColor3f(0, 0, 255);
glVertex3f(-0.5, -0.5, 0.0);//y축만 마이너스
glColor3f(255, 255, 0);
glVertex3f(0.5, -0.5, 0.0);//x축만 플러스
glEnd();
glFlush();
}
int main(int argc, char* argv[])
{
glutInit_ATEXIT_HACK(&argc, argv);
glutInitWindowSize(300, 300); // 윈도우 크기
glutInitWindowPosition(100, 100); // (100,100) 위치에 윈도우
glutInitDisplayMode(GLUT_RGB | GLUT_SINGLE);
glutCreateWindow_ATEXIT_HACK("OpenGL Example3");
glutSetWindowTitle("OpenGL Example3"); //윈도우 타이틀 설정
glutDisplayFunc(MyDisplay);
glutMainLoop();
return 0;
}
'Language > C++ & openG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외부라이브러리 추가하기, 헤더파일 추가하기 (0) | 2020.04.28 |
---|---|
OpenGL 키보드 콜백 회전 회오리 (0) | 2020.04.25 |
OpenGL 그래픽스 에러: 쓰기용으로 열 수 없습니다. (0) | 2020.04.21 |
OpenGL 매뉴얼 튜토리얼 (0) | 2020.04.21 |
그래픽스를 위해 openGL 설치 및 세팅 (0) | 2020.04.21 |
댓글